슈퍼주니어 예성, 첫 솔로앨범 전곡 음원 18일 공개

2016-04-18 10:09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예성이 첫 번째 솔로앨범을 발매한다[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주경제 정진영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예성의 첫 번째 솔로앨범이 베일을 벗는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예성의 첫 솔로앨범 '히어 아이 엠'의 전곡음원 및 타이틀 곡 '문 열어봐'의 뮤직비디오가 18일 밤 12시에 공개된다고 밝혔다.

예성은 타이틀 곡 '문 열어봐'응 물론 다수 수록곡의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다. 사랑에 빠진 남자의 설레는 고백을 담은 자작곡 '어떤 말로도'도 수록돼 팬들의 기대를 높인다. 이 곡에는 엑소의 멤버 찬열이 랩 피처링으로 참여했다.

운명적인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동화적 감성의 발라드 곡 '벚꽃잎'은 인디밴드 치즈의 보컬 달총이 듀엣으로 참여했다. 친구에서 연인이 되고 싶다는 고백을 담은 '비트윈'은 청량하고 특색 있는 록 기반 사운드의 미디엄 템포곡으로 예성의 색다른 매력을 느끼게 한다.

타이틀 곡 '문 열어봐'의 뮤직비디오는 공식 홈페이지 및 바이럴 SM타운 계정, SM타운 유뷰브 채널 등에서 만날 수 있다. 이에 앞서 18일 오후 2시 '문 열어봐'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된다.

한편 예성은 21일 케이블 채널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돌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