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2' 은지원 "예능인 은지원이 나의 본모습"

2016-04-15 15:39

은지원이 15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 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go '신서유기2'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예능인 은지원이 저의 본모습이죠."

은지원이 15일 서울 임페리얼 펠리스 호텔에서 열린 tvN go '신서유기2'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말했다.

은지원은 14일 진행된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 녹화를 통해 16년 만에 젝스키스로 무대에 섰다. 이에 대해 "젝스키스를 통한 가수의 모습과 예능의 모습과 비교해 보면 예능의 모습이 더 나의 모습인 것 같다. 무대에서 노래하는 건 꾸밈이 어느 정도 있고 멋있게 보이려고 노력한다. 예능을 통해 자연스러운 본모습이 더 나오지 않나 싶다"고 이야기했다.

tvN의 디지털 콘텐츠 브랜드인 '모바일 예능 제작소' tvN go에서 선보이는 '신서유기'는 중국의 고전 소설 '서유기'를 재해석한 나영석 PD의 웹 전용 콘텐츠다. 지난해 '1박 2일'의 원년 멤버 강호동, 은지원, 이수근, 이승기가 의기투합해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종영 당시 본편과 예고편 클립을 합산한 누적 조회수가 5000만 건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한 바 있다. 또 중국의 포털 사이트 'QQ'에서도 누적 조회수 5000만 건을 넘어서며 "웹 콘텐츠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이번 시즌2에선 군에 입대한 이승기를 대신해 신예 스타 안재현을 투입됐다.

"이승기가 없어 아쉽지만 이제 멤버들의 레벨이 비로소 같아졌다. 더욱 생존이 치열해졌다"면서 새로 합류한 안재현에 대해서는 "안재현은 이중적인, 아주 사악한 놈이다. 새로운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신서유기2'는 19일부터 8주에 걸쳐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티빙과 네이버TV캐스트, 카카오 TV, 다음 tv팟, 곰TV를 통해 온라인과 모바일로 동시에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인터넷에 접근하기 어려운 시청자들을 위해 재편집을 거친 TV판도 22일부터 매주 금요일 밤 9시 45분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