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 신규 '개편'

2016-04-14 14:55
- 카드뉴스, 언론홍보, 평판관리 등 신규 서비스 진행

[사진 = '제이디미디어' 홈페이지 캡쳐]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언론홍보대행사 제이디미디어가 원활한 기업홍보와 온라인 마케팅 지원을 위해 홈페이지 신규 개편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금번 개편된 홈페이지에서는 카드뉴스 무료 제작, 카드뉴스 언론홍보, 평판관리 컨설팅, JD스토리 등 기업 마케팅을 위한 다양한 신규 온라인홍보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카드뉴스 무료 제작 서비스는 한 장의 사진에 간단한 텍스트만 입력하면 자동으로 카드뉴스가 만들어지는 서비스로 홈페이지 회원가입만 통해 누구든지 간편하게 카드뉴스를 만들어 갈 수 있다. 만들어진 카드뉴스는 언론보도용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블로그 등 다양한 SNS채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드뉴스 언론홍보 서비스는 한 장의 사진과 함께 주요 이슈와 소식을 텍스트로 입력하면 제휴 언론사를 통해 카드뉴스 형태로 언론보도가 가능하며, 기업들의 다양한 팩트 위주의 정보를 모바일 환경에서 전달하기에 용이하다.

또한, 평판관리 컨설팅은 기업 매출증대와 동종업종에서의 경쟁사 우위선점 지원을 위해 크게 브랜드평판, 기업평판, 소비자평판, CEO평판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무료 평판컨설팅 서비스 제공을 통해 해당 기업의 시장분석과 경쟁사 분석 서비스를 제공한다.

‘카드뉴스 만들기’ 와 ‘카드뉴스 언론홍보’ 서비스를 통해 만들어진 카드뉴스 컨텐츠는 ‘JD스토리’ 게시판을 통해 2차적인 컨텐츠 홍보를 지원한다.

제이디미디어 관계자는 “ JD스토리에 올려진 카드뉴스 형태의 컨텐츠들은 자사가 자체 운영중인 300만명의 트위터 팔로워들에게 노출이 지원되며, 추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과의 연계를 통해 1000만명의 SNS 유저들에게 무료로 노출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을 갖고있다”며 “ 자사의 카드뉴스 만들기와 언론홍보 플랫폼 이용은 단순 홍보를 넘어선 기업의 실질적 성장 지원을 위한 2차, 3차의 바이럴 효과도 불러올 수 있다” 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