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리밋, 경량 스포츠 러닝화 ‘에어리얼 시리즈’ 7종 출시

2016-04-13 04:10
메쉬 소재 및 고탄성 아웃솔 적용한 스포츠 러닝화

엠리밋 에어리얼 시리즈 ‘코지’ 


아주경제 김현철 기자 = 스포츠 브랜드 엠리밋(대표 한철호)이 경량 스포츠 러닝화인 ‘에어리얼(AERIAL) 시리즈’를 출시했다.

에어리얼 시리즈는 통기성이 뛰어난 메쉬 소재의 갑피에 가볍고 충격 흡수 기능이 뛰어난 고탄성 파이론 소재의 아웃솔을 적용한 스포츠 러닝화 제품군이다. 접지력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4 포인트 그립(4 Point Grip)을 적용해 발의 안전성을 고려했다. 제품별로 보아 시스템이나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이고 경량성을 강화했다. 코지, 플렉션, 플로르 등 총 7개 제품으로 출시됐다. 

대표 제품인 ‘코지(COZY)’는 끈 없이 다이얼로 풀고 조이는 간편한 보아 시스템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발 뒤축에는 열가소성폴리우레탄(TPU) 사출을 적용해 발이 뒤틀리거나 꺽이지 않도록 해 안전성을 극대화했다. 블랙, 블루, 그레이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가격은 15만8천원이다.

‘플렉션(FLECTION)’은 메쉬 갑피에 무봉제 공법을 적용해 가벼운 착화감 뿐 아니라 신발을 신지 않은 듯한 최적의 피팅감을 제공한다. 신발 뒷축 하단에 3M 재귀반사 소재가 적용된 디자인으로 어두운 밤에도 안전하게 러닝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날렵한 외관에 심플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러닝 뿐 아니라 일상에서도 착용하기에 좋다. 블랙, 블랙 패턴, 다크 그레이, 라이트 그레이 등 4가지 컬러로 출시됐다. 가격은 10만8천원이다.

한편 엠리밋은 에어리얼 시리즈 영상을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하고, 다음달 1일까지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상을 감상하고 개인 SNS 채널에 공유하거나 같은 그림 찾기 이벤트에 응모할 경우 추첨을 통해 에어리얼 시리즈 제품, 영화 예매권,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이 주어진다. 또 에어리얼 시리즈 제품 리뷰 기회를 제공하는 체험단 모집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엠리밋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