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중국] 제시카, ‘인위에 V차트 어워즈’서 ‘핫 트렌드 아티스트 오브 코리아 상’ 수상

2016-04-11 09:11

[사진 제공=코리델 엔터테인먼트]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제시카가 중화권 최대 규모 시상식 ‘인위에 V차트 어워즈’에서 중국 내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10일 중국 베이징에서 개최된 중화권 최대 음악 시상식 ‘2016 제4회 인위에 V차트 어워즈’에서 제시카는 ‘핫 트렌드 아티스트 오브 코리아 상’ 부문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많은 중국 팬들의 환호를 받았다.

특히 제시카는 이번 시상식 레드카펫에서 하늘색 레이스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패셔니스타다운 모습으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핫 트렌드 아티스트 오브 코리아 상’의 수상뿐만 아니라 ‘감독상’의 시상자로도 나서며 시상식의 열기를 더했다.

올해 4회째를 맞이한 ‘인위에 V차트 어워즈’는 중국 최대 음악 사이트 중 하나인 ‘인위에타이’가 주관하는 행사로, 중화권 톱스타들과 한류를 이끄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석하는 중국 최고 권위의 음악 시상식이다.

제시카는 “이 상을 받게 되어서 영광입니다. 곧 저의 새로운 앨범이 나올 예정이니 많은 사랑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라며 중국어로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제시카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40분 KBS Drama 채널에서 방송되는 ‘뷰티바이블 2016 S/S’에서 MC로 활약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