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융합콘서트 “스타트업이 세상을 바꾼다!”

2016-04-07 09:06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이 바꾸는 세상’ 개최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이병우)는 대한민국 스타트업 생태계의 현주소와 미래를 공유해보는 제1회 창의융합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제1회 창의융합 콘서트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한국인터넷기업협회, 스타트업 얼라이언스가 공동 주최하고, 마루 180이 후원하는 ‘스타트업이 바꾸는 세상’ 충남버전으로, 스타트업으로 살아남기 위한 전략과 노하우를 주제로 ‘에디토이’의 김국현 대표가 진행을 맞는다.

 이번 콘서트에는 임정욱 센터장(스타트업얼라이언스), 김미균 대표(시지온), 임현 대표(유비파이), 장인성 CMO(우아한형제들), 엔씨소프트 임원이 패널로 참여하여 창업자들이 궁금해 하는 스타트업의 전략 및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다.

 ‘스타트업이 바꾸는 세상’은 4월 7일 목요일 16시에 충남창조 경제혁신센터 천안아산KTX역사 2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간단한 식사도 준비되어 있어 참가자들 간 네트워킹 시간도 이루어진다.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는 매달 다양한 스타트업의 이슈를 주제로 지역의 예비창업가 및 스타트업들이 참여하는 창업콘서트를 정기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

 창업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창의융합 콘서트에 참여가 가능하며 문의는 충남창조경제혁신센터 (☎ 041-536-7831)로 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