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립 영상] '태양의 후예 13회' 송중기, 송혜교 호텔로 데려갔던 태인호에게 경고 "조심하길"
2016-04-07 07:57
6일 '태양의 후예' 공식 홈페이지에는 '낮 길, 밤 길, 뒤통수 다 조심하길'이라는 제목의 영상 하나가 게재됐다.
이는 이날 방송된 '태양의 후예' 13회의 한 장면으로, 한석원(태인호)과 마주친 유시진(송중기)의 모습이 담겼다.
시진은 우연히 한석원(태인호)과 엘리베이터를 함께 타게 됐고, 그가 비서와 나누는 이야기를 듣게 됐다.
"강모연(송혜교) 선생 남자친구 정보는 입수했어?"라는 석원의 말에 비서는 "그게 좀 이상한데, 군에 있는 친구도 정보를 모르더라고요. 특전사 뭐 그 정도? 대신에 사진은 입수했습니다"라며 사진 한 장을 꺼냈고, 석원은 "이 중에 누군데?"라고 물었다.
그러자 시진은 사진 속 자신을 가리키며 "이 사람입니다. 강모연 선생 남자친구"라며 자신을 소개했다.
이에 석원은 "강 선생이 나를 거절한 이유가 그쪽 때문이라면은 내가 자존심이 너무 상하는데? 어쨌든 특전사 대위시다. 싸움 잘해?"라고 물었고, 시진은 "첫 데이트를 호텔로 데려가셨다던데, 내 여자친구를. 낮 길이든 밤 길이든 뒤통수든 조심하십시오. 싸움 잘하거든요"라며 경고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