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신인그룹 NCT U, 싱글 '일곱 번째 감각' 발매 카운트다운 돌입…멤버 도영·태일 공개
2016-04-06 10:3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 신개념 그룹 NCT의 유닛 NCT U(엔시티 유)가 9일과 10일 0시 2개의 싱글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오는 9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는 NCT U 싱글 ‘일곱 번째 감각(The 7th Sense)’은 재현, 마크, 텐, 태용, 도영 5명의 멤버가 참여했으며, 힙합 그루브를 기반으로 한 퓨처 베이스 장르의 곡으로, 무거운 베이스 사운드에 몽환적인 보컬과 랩이 어우러져 귀를 매료시킨다.
특히, 가사에는 그룹 NCT의 핵심 키워드인 ‘일곱 번째 감각’을 소개, 음악을 통해 서로의 꿈을 느끼고 이해할 수 있는 감각을 의미하는 ‘일곱 번째 감각’을 통해 앞으로 대중과 깊이 소통하고 싶은 NCT의 소망과 포부를 담았으며, 멤버 태용과 마크가 직접 가사 작업에도 참여해 아티스트로서의 잠재력을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NCT 공식 홈페이지 및 SMTOWN 각종 채널을 통해 멤버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해 연일 화제를 모은 NCT U는 금일(6일) 도영과 태일을 끝으로 이번에 유닛 데뷔하는 멤버들이 모두 베일을 벗어, 이번 싱글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NCT U는 오는 9일과 10일 오후 8시, 네이버의 스타 라이브 방송 V를 통해 방송되는 ‘ON AIR NCT SHOW’(온에어 엔시티 쇼)에서 첫 무대를 공개하며, 멤버별 멀티캠 영상으로 NCT U의 데뷔 무대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