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와요 아저씨’ 배우들, 단체 셀카 공개… 꽃미남 넥타이 부대 ‘눈길’

2016-04-01 17:27

[사진= 배우 정지훈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돌아와요 아저씨 배우들이 훈훈한 팀워크를 자랑했다.

지난 30일 배우 정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은 친구들”이라는 짧은 글귀와 함께 돌아와요 아저씨 출연배우와 함께한 단체 셀카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정지훈과 ‘돌아와요 아저씨’에 함께 출연 중인 오연서, 이하늬, 최원영, 윤박, 이태환의 모습이 담겼다. 극중에는 서로의 심리를 드러내지 않는 등 대립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나 셀카에서는 환한 미소를 지으며 훈훈한 팀워크를 짐작할 수 있다.

오연서와 이하늬의 미모에도 밀리지 않는 꽃미남 넥타이 부대 윤박, 정지훈, 최원영도 눈길을 사로잡는다.

​매회 세련된 수트 패션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는 윤박, 정지훈, 최원영. 이번에 공개된 셀카에서도 역시 깔끔한 수트에 포인트 타이를 더해 세련된 수트 패션을 선보이며 ‘돌아저씨’ 꽃미남 넥타이 부대를 완성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정지훈, 최원영 꽃미남 넥타이 부대 결성” “돌아와요 아저씨 훈훈한 팀워크 보기 좋아요” “돌아와요 아저씨 윤박, 정지훈, 최원영 역대급 넥타이 부대야” “돌아와요 아저씨 다들 친해보인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