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재경, '뷰티바이블 2016 S/S' 뷰티 멘토로 확정…MC 제시카와 호흡

2016-03-18 00:00

걸그룹 레인보우 김재경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걸그룹 레인보우 리더 재경이 2016년 S/S 시즌을 맞아 새롭게 단장한 KBS Drama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 ‘뷰티바이블 2016 S/S’ 뷰티 멘토로 전격 확정됐다.

연예계 손꼽히는 뷰티 고수로 정평이 자자한 재경은 메인 MC로 발탁된 제시카와 호흡을 맞춰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 공개는 물론 알짜배기 뷰티 시크릿을 가감 없이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뷰티바이블’ 관계자는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이 인상적인 재경은 최근, 2030 여성들의 새로운 워너비 스타일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는 독보적인 라이징 스타”라며 “다양한 분야의 뷰티 노하우를 지닌 재경의 합류로 한층 프로페셔널해진 정보 전달은 물론 프로그램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는데도 크게 일조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뷰티 멘토 선정 배경을 덧붙였다.

재경은 “평소 애청하던 프로그램 ‘뷰티바이블’의 뷰티 멘토로 합류하게 돼 두 말할 나위 없이 기쁘고 설렌다”며 “모든 여성들의 관심사인 ‘뷰티’라는 테두리 안에서, 많은 시청자 여러분들과 함께 공감과 소통을 나눌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내비쳤다.

메인MC 제시카와 뷰티 멘토 재경이 새롭게 호흡을 맞추게 될 '뷰티바이블 2016 S/S'은 직접 경험을 통해 얻은 글로벌 뷰티 팁과 노하우를 전달하고, 자신만의 남다른 노하우를 솔직하게 털어놓으며 트렌디한 정보를 전해주는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시즌 개편을 맞아 이전보다 한층 살아있는 생활밀착형 뷰티 정보와 온오프라인을 망라한 프리미엄급 뷰티비법을 철저한 검증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다양한 뷰티 전문가들의 신뢰도 있는 돌직구 뷰티 토크와 함께 일반인 모델의 현장 뷰티 시연 등 다채로운 구성을 선보일 계획이어서 뷰티 마니아들의 관심과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MC제시카와 뷰티 멘토 재경 영입을 발판으로 생활밀착형 리얼 뷰티 검증쇼로써 새 단장하게 될 ‘뷰티바이블 2016 S/S’는 오는 4월 2일 오후 7시 KBS Drama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