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터넷, 스윙 브라우저 '이어보기' 기능 업데이트
2016-03-17 17:56

[줌인터넷]
아주경제 이정하 기자 = 이스트소프트의 자회사 줌인터넷이 빠른 웹서핑 속도를 자랑하는 자사의 스윙 브라우저(Swing browser)에 PC-모바일 '이어보기' 기능을 추가했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PC-모바일 '이어보기' 기능은 사용자가 현재 보고 있는 각종 웹페이지를 PC와 모바일 기기 간에 이어서 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서비스로, 웹서핑의 편의성을 높여준다.
스윙 브라우저가 새롭게 제공하는 기능을 활용하면, 사용자가 PC에서 웹서핑을 하다가 외부로 이동을 해야 할 때 등의 상황에서 PC로 보던 웹페이지를 모바일 기기에서 이어서 볼 수 있게 된다.
PC에서 보던 웹페이지를 모바일 기기에서 이어서 보고 싶을 때는 스윙 브라우저 상단 검색창에 위치한 '이어보기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등록된 모바일 기기로 이어보기 푸시 알림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 기기에서는 안드로이드 버전 스윙 브라우저 사이드 메뉴 내 '이어보기 버튼' 클릭하면 현재 보고 있는 웹페이지를 등록된 PC에 바로 보낼 수 있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지하철에서 웹툰을 보거나 쇼핑을 즐기는 등 일상생활에서 모바일 기기 활용이 높은 일명 엄지족들에게 스윙 브라우저의 PC-모바일 이어보기 기능은 유용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이어보기 기능을 사용해 PC와 모바일 기기 간 끊김 없는 웹서핑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