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퍼, '꿀 떨어지는 눈빛' 사진으로 '팬心 저격'

2016-03-17 10:52

[사진= 위드메이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지켜줄게'로 활동 중인 그룹 스누퍼가 사진 업로드 이벤트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스누퍼는 지난 14일부터 공식 트위터 계정에 팬들을 위한 사진 업로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팬들이 원하는 사진의 주제를 선정, 멤버들이 직접 해당 주제에 맞는 사진을 촬영해 업로드 하는 형식이다.

현재 진행 중인 사진 업로드 이벤트 주제는 '지켜주고 싶은 여자를 ! 바라보는 꿀 떨어지는 눈빛'. 세빈과 우성은 공식 트위터 계정에 해당 사진을 게재하며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으며, 다른 멤버들도 아이디어에 짜내기에 열을 올리고 있다는 후문이다.

스누퍼의 소속사 위드메이는 "사진 업로드 이벤트에 큰 관심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스누퍼 멤버들 모두 팬들과 조금이라도 더 소통하고 추억을 나누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물론 앞으로 마련할 여러 기획들에도 많은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스누퍼는 지난 8일 신곡 '지켜줄게'를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이다. '지켜줄게'는 레트로한 그루브와 아련한 멜로디가 어우러진 댄스 넘버. 복고풍의 신스 사운드, 일렉트로닉 기타로 80년대의 댄스클럽에 온 느낌을 선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