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위시스, 'Botanicetical' 함유된 ‘VB얼티밋’ 출시
2016-03-16 17:13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메이크업을 하지 않고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톤을 갖고 싶어 하는 건 모든 여성들의 로망이다. 이를 위해 주기적인 피부관리는 필수로 값비싼 화장품도 사용하지만 방송 혹은 SNS 등을 통해 여배우들의 민낯이 공개될 때면 여성들의 피부관리는 더욱 분주해 진다.
최근 화이트닝 제품인 ‘민낯크림’으로 불리는 나인위시스의 ‘VB얼티밋’ 제품은 프리미엄 성분과 수분함량으로 촉촉하면서 깨끗한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어 피부관리에 관심이 있는 여성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배우 공현주가 지난 2월 뷰티프로그램 ‘화장대를 부탁해’에 출연하여 자연스러운 민낯 메이크업을 위해 사용하면서 더욱 화재가 됐었다.
나인위시스의 민낯크림은(VB얼티밋)은 수분함량이 추가돼 더욱 촉촉한 발림성과 미백&주름개선 2중 기능성, 프리미엄 성분 함유 Botanicetical plus-10(특허 제 10-0966835호) 등으로 24시간 다크닝 없는 강한 지속력 등을 갖춘 제품이다.
미백 기능성, 보습, 모공탄력 등의 스킨케어 기능에 메이크업 효과가 더해져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는 수분감의 신개념 기능성 크림이으로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나인위시스에서는 공현주의 스페셜 팁 공개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소식은 나인위시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