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지드래곤-산다라박 "이렇게 가벼울수있어?"
2016-03-16 00:01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YG엔터테인먼트 자회사 YG플러스에서 출시한 코스메틱 브랜드 ‘문샷(moonshot)’이 지드래곤-산다라박과 함께한 신제품 쿠션 2종의 첫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4일 오후, 문샷의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온라인뿐만 아니라 서울 강남 CGV 전광판을 통해 선보여지고 있으며 초도 입고 물량 매진으로 그 인기를 입증한 쿠션제품에 대한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문샷(moonshot)’의 '마이크로핏쿠션 SPF 50, PA+++ '와 '문플래쉬쿠션 SPF 50, PA+++ '의 CF는 'Light&Light'라는 콘셉트 아래, 지드래곤과 산다라박은 제품의 가벼움과 부드러움을 빠른 비트에 맞춰 카리스마 있게 표현해냈다.
‘문샷 마이크로핏 쿠션SPF 50+PA+++’은 일명 ‘지디쿠션’으로 반복적인 레이어링에도 가볍게 내 피부처럼 완벽 밀착되는 초경량&초밀착 쿠션으로 세라마이드, 아르기닌 등 5가지 천연 보습인자와 대나무 수액으로 진정효과와 보습장벽을 유지하는 데에 탁월하다.
또한 함께 출시된 ‘문샷 문플래쉬 쿠션 SPF 50PA+++’인 ‘다라쿠션’은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는 스트로빙 효과를 지닌 밀키 핑크 쿠션으로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하이라이터 효과로 깨끗하고 맑은 피부톤 연출을 도와 준다.
한편, 문샷의 신제품 쿠션 2종은지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