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경제

벅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 메인 협찬

2016-03-14 09:58

벅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 메인 협찬

[사진제공-벅스]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벅스(대표 양주일)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의 메인 협찬사로 참여해 축제를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14일 밝혔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은 국내 최장수 힙합콘서트 브랜드 ‘힙합플레이야’가 그 동안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새롭게 선보이는 야외형 힙합 축제로, 4월 9일(토) 오후 1시 서울 난지 한강공원에서 개최된다.

에픽하이(Epik High), 빈지노(Beenzino), 도끼(Dok2), 더콰이엇(The Quiett), 딘(DEAN), 크러쉬(Crush), 팔로알토(Paloalto), 비프리(B-Free),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천재노창, 기리보이(Giriboy) 등 총 29팀의 출연이 최근 확정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벅스는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이 성공적으로 치러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축제 당일 벅스 부스를 운영하고 관람객에게 페스티벌 비닐쌕, 기념 스티커, 힙합타올 등을 배포한다. 추억의 댄스 게임 ‘펌프’ 경연이 진행될 게임존과, 페스티벌 그래피티 월(Wall)이 설치될 포토존도 운영하는 등 풍성한 즐길거리를 제공할 방침이다.

​또한 벅스만의 강점인 ‘슈퍼사운드’ 고음질 음원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15초 음악 듣고 제목 말하기’ 이벤트를 통해 고급 음향기기 등 경품을 선물할 계획이다. 벅스는 국내 최대 규모인 183만곡의 ‘FLAC(플락)’ 고음질 음원을 보유 중이며, 지난 2월 16일에는 '프리미엄(Premium) 듣기' FLAC 전용 스트리밍 상품도 선보이는 등 고음질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티켓은 티켓링크에서 단독 판매 중이다. 티켓링크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신용카드, 무통장입금을 비롯해 페이코(PAYCO)와 같은 간편결제 등 다양한 방식으로 예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