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릭남, ‘매력남’ 된다…온스타일 ‘매력티비’서 매력 발산

2016-03-10 15:18

[사진= CJ E&M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가수 에릭남이 온스타일 셀프 리얼리티 ‘매력티비’에 고정 출연하며 팔색조 매력을 발산한다.

온스타일 ‘매력티비’ 제작진은 10일 “에릭남이 ‘매력티비’의 10번째 셀럽으로 확정, 고정 출연하며 자신만의 매력을 직접 선보인다”고 전했다.

‘매력티비’는 남들과는 다른 특별한 라이프스타일로 주목 받는 10명의 셀럽이 자신의 매력을 셀프캠으로 직접 중계하는 셀프 리얼리티 프로그램. 자신만의 색깔로 매력을 발산하고 있는 셀럽들이 자신의 매력과 개성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셀프캠 방식으로 콘텐츠를 직접 찍고 제작해, 베일에 싸인 그들의 일상을 온라인과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

앞서 출연을 확정한 방송인 김나영, 레인보우 재경, 가수 토니안, 배우 이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 디자이너 계한희, DJ 페기굴드, 모델 주우재에 이어 에릭남도 ‘매력티비’의 매력적인 10인 셀럽에 이름을 올리게 됐다.

이날 낮 12시 온라인을 통해 공개되는 에릭남의 첫 셀프캠에서는 에릭남이 카메라의 렌즈를 이용해 장난을 치거나 영화 ‘스타워즈’의 메인 테마곡을 입모양으로 따라 부르는 모습, 깨알 같은 개그감을 선보이는 모습 등 팔색조 같은 매력이 그대로 담겨, 24일 0시 공개되는 미니앨범 ‘INTERVIEW’ 컴백을 앞두고 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다양한 분야 셀럽들의 독특하면서도 솔직한 일상을 담은 ‘매력티비’는 매주 월-금 낮 12시 네이버 TV캐스트( http://tvcast.naver.com/cjenm.attractiontv), 다음 TV팟, 티빙 등에서 디지털 콘텐츠가 공개되며, 이 중 베스트 클립들은 비하인드 영상과 함께 매주 월요일 밤 9시 온스타일에서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