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아, SBS ‘마녀의 성’ OST 신곡 ‘아픔을 주어도’ 공개

2016-03-09 22:17

[사진=더하기미디어 ]

아주경제 박영욱 기자 = 가수 이은아가 SBS 드라마 ‘마녀의 성’ OST곡 ‘아픔을 주어도’를 공개했다.

이은아는 9일 정오 SBS 일일드라마 ‘마녀의 성’ OST 곡 ‘아픔을 주어도’를 발표했다.   

한상원밴드 보컬 출신인 이은아는 과거 ‘히든싱어4’ 왕중왕전에서 거미의 ‘기억상실’로 우승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그동안 이은아는 싱글 ‘스틸’(Still), ‘한걸음마다’ ,‘위시’(Wish) 등을 꾸준히 발표하며 인기를 얻었다. 지난 2월에는 KBS2 ‘TV소설-별이 빛이 되어 빛나리’ OST ‘늦어서 미안해’를 발표하며 OST 퀸의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클래식 느낌의 피아노 주법의 도입부가 인상적인 신곡 ‘아픔을 주어도’는 절제와 호소력 있는 보컬이 압권. 후렴부에서는 풍부한 스트링이 보컬과 조화를 이뤄 눈길을 끈다.

한편 SBS ‘마녀의 성’ OST곡 ‘아픔을 주어도’ 는 SBS드라마 ‘어머님은 내 며느리’ OST 반하나의 ‘눈물만’으로 큰 사랑을 받은 작곡가 미우가 작곡 작사 했다. 3년 연속 드라마 최다 OST를 발표하며 최근 스틸하트가 가창한 드라마 ‘화려한 유혹’ OST ‘마이러브 이즈 곤’을 작곡한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이 편곡에 참여해 더욱 화제가 되고 있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이은아는 차세대 감성보컬을 주도하는 가창력의 소유자”라며 “감성 팝발라드의 매력을 극대화 한 ‘아픔을 주어도’는 기획 당시부터 이은아를 위해 만들어진 곡”이라고 밝혔다.

한편 SBS 일일연속극 ‘마녀의 성’ OST Part.10 ‘아픔을 주어도’는 9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