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시따밴드, '마녀의 성' OST '내 마음 돌려주오' 공개…부드러운 '감성 터치'
2016-03-04 11:15
[사진=더 커뮤니티]
아주경제 김아름 기자 = 마시따밴드(홍진영, 이경남)가 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 OST로 시청자 감성을 저격한다.
드라마 ‘마녀의 성’은 최근 시청률이 상승하고 있는 가운데 마시따밴드가 가창한 ‘내 마음 돌려주오’의 음원이 4일 공개된다.
신곡 ‘내 마음 돌려주오’는 은은한 통기타 연주에 멤버 홍진영의 목소리가 담담하게 느껴지는 곡으로 새 봄 아름합고 아련한 추억을 떠올리게 하는 정서가 깃든다. 통기타와 어우러지는 피아니스트 김문정의 감성적인 터치 또한 아름답게 느껴진다.
홍진영은 “온 마음을 주고 사랑했던 사람은 시간이 아무리 지나도 그리움이 지워지지 않는다”며 “추억 속에 머물며 다시 봄이 오듯 다시 마음 속에 돌아오는 사랑의 그리움과 기다림의 시간을 돌이켜 보는 순간을 선사하고 싶었다”고 곡을 설명했다.
최정원, 서지석 주연의 드라마 ‘마녀의 성’(연출 정효, 극본 박예경)은 인생의 벼랑 끝에 몰려 돌싱이 된 시월드의 세 여자가 갈등과 상처를 극복하고 가족이 되어가는 눈물겨운 인생극복기를 담고 있다.
SBS 일일 드라마 ‘마녀의 성’ OST Part.9 마시따밴드의 ‘내 마음 돌려주오’는 4일 정오 멜론, 엠넷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