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증권가 이모저모 '미래에셋증권 전국 가두 캠페인 실시' 등

2016-03-03 15:24

아주경제 서동욱 기자 = 봄철을 맞아 증권사들의 프로모션이 활기를 띠고 있다.

미래에셋증권은 3일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및 해외주식투자전용펀드를 홍보하기 위해 전국 동시 가두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미래에셋증권 본사 및 전국 영업점 직원들이 직접 거리로 나와 출근 시간대 전국 주요 상권 및 거주밀집지역 시민에게 관련 설명 자료와 사은품을 전달했다.

현대증권은 카드 하나로 결제뿐 만 아니라 다양한 멤버십 포인트 사용·적립이 가능한 '에이블(able) 시럽(Syrup) 카드'를 출시한다.

'able Syrup 카드'는 OK캐쉬백·SK엔크린·GS&포인트·홈플러스·CU·에스오일·메가박스·교보문고·LF·아모레뷰티포인트 등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적립 할 수 있다. 카드 이용 실적별로 최대 3만원까지 제휴 멤버십 모바일 쿠폰도 제공받는다.

현대증권은 'able Syrup 카드' 출시 이벤트로 건당 3만원 이상 첫 사용 고객에게 3000원 모바일 쿠폰도 제공한다. 월 30만원 이상 사용하면 제공 예정인 모바일 쿠폰을 두 배로 제공한다.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4일 오후 1시까지 주가연계증권(ELS) 1종을 총 50억원 규모로 공모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공모하는 모든 상품은 최소 100만원부터 10만원 단위로 청약할 수 있다.

교보증권은 오는 6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여의도 본사 19층 비전홀에서 해외선물 세미나를 연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해외선물 전문가인 금종욱씨가 강연자로 나서 '투자심리 및 자금운용기법 활용', '꼭 알아야할 지표' 등에 대해 설명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