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지금 구매하면 최대 300만원 주유권 증정"
2016-03-03 15:24
닛산 맥시마[사진=한국닛산 제공]
아주경제 임의택 기자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맥시마(Maxima), 캐시카이(Qashqai) 등의 구매 고객 대상 3월 특별 프로모션과 온라인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한 스포츠 세단 맥시마 고객에게는 현금, 할부 구매 방법에 상관없이 100만원 상당의 주유 상품권을 제공한다. 이달에는 충분한 물량이 들어오면서 맥시마를 기다려온 고객들에게는 최적의 구매 시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맥시마는 정부 개별소비세 인하에 따라 올 6월까지 433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국닛산은 공급을 뛰어넘는 높은 인기에 감사하는 의미에서 지난해 12월부터 대기 고객에게 매달 30만원 상당 주유 상품권을 누적, 차량 등록 시 일괄 지급하는 정책을 펼쳐오고 있다.
2000cc급 수입 가솔린 중형 세단 중 최고 연비를 자랑하는 패밀리 세단 알티마(Altima) 고객에게는 최대 300만원의 주유 상품권을 증정한다. 여기에 3월 구매 고객에 한해 기존 2년/4만㎞ 서비스 쿠폰 기간을 3년/6만㎞까지 연장해준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가족 나들이철인 봄을 맞아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조건에 닛산 차량을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닛산 대표 모델을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