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창사 15주년 기념' 경품 이벤트

2016-03-03 09:39

 

아주경제 박정수 기자 = KT스카이라이프는 창사 15주년을 맞아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KT스카이라이프는 오는 31일까지 이벤트를 열고 △명화(名畵)와 전시회 초대권, △미국 현지 야구 경기 관람 및 LA 여행권, △초고화질(UHD) TV, △모바일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My 라이프, My 아틀리에' 이벤트는 국내 현대 미술의 거장 22인의 작품 200여 점을 만나볼 수 있는 ‘sky A&C 아틀리에 스토리 전(展)‘ 초대권과 김근중, 장지원, 고재권, 구자승 등 네 명의 작가가 그린 명화 각 한 점씩을 경품 후보작으로 내걸었다.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이달 21일까지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홈페이지에 접속해 4개 후보작 가운데 1개를 고르면 된다. 추첨을 통해 응모자 한 명에게는 선택한 작품이 증정된다.

오는 31일까지는 미국 현지 야구경기 관람 및 LA여행권과 UHD TV 등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KT스카이라이프는 UHD 방송상품에 신규 가입한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 여행권 20매를 비롯해 UHD TV 2대와 모바일 상품권 100매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3월 한 달간 ‘15자 축하 T.A.L.K.이벤트’와 ‘룰렛 이벤트’ 등을 열어 아이패드와 모바일 상품권, 영화 예매권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응모방법은 스카이라이프 인터넷 홈페이지와 블로그 (http://blog.skylife.co.kr),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skylife) 등을 통해 확인하면 된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창사 15주년을 맞아 그동안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스카이라이프는 올해 고객 서비스와 품질 경쟁력 향상을 위해 UHD 추가 채널을 론칭하고 접시 없는 위성방송 DCS를 통한 IP 융합 서비스 개발에도 박차를 가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