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관광청, '제 20회 필리핀유학박람회’ 개최

2016-02-23 09:31

필리핀관광청이 오는 27일과 28일 양일간 삼성역 섬유센터에서 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사진=필리핀관광청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필리핀관관청(한국지사장 마리콘 바스코-에브론)이 오는 2월 27일 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삼성동 섬유센터에서 ‘제 20회 필리핀유학박람회’를 개최한다.

올해 20회를 맞는 필리핀 유학 박람회는 필리핀 단독 박람회인 만큼 현지 학교, 학원 등 어학연수 전문가들이 모여 어학연수 프로그램과 워킹홀리데이 등 필리핀 유학에 관심 있는 관람객들에게 어학연수에 필요한 정보를 제공한다.

필리핀관광청은 올해 '필리핀 재방문의 해'를 맞이하여 박람회장에 부스를 마련해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전등록을 마친 학생들 대상으로 설문조사 후 100% 당첨 경품 이벤트를 진행, 필리핀 항공 인천-마닐라 왕복항공권 2매, 세부 퍼시픽항공 인천-마닐라 왕복 항공권 1매, 마사지 이용권, 호핑투어 이용권,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부스를 찾는 모든 관람객에게 마닐라, 세부, 보라카이 등 필리핀의 다양한 관광명소정보를 담은 관광책자와 ESL 브로셔를 무료로 제공한다.

마리콘 바스코-에브론 필리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많은 학생들이 필리핀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격 유학 프로그램을 이용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 20회 필리핀유학박람회’ 사전등록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필리핀유학박람회 홈페이지 (http://www.promouhakfair.com/) 에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