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명과학, 면역력 강화 돕는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

2016-02-24 00:05

LG생명과학 '리튠 맨앤우먼프로그램·프로폴리스 스프레이' [사진=LG생명과학 제공]


아주경제 조현미 기자 = LG생명과학은 늦겨울 건강을 돕는 제품으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 선물세트'를 추천했다.

한파 때 찾아오는 각종 질환을 예방하려면 평소 개인위생에 신경 쓰고 면역 기능을 높여주는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게 좋다.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 선물세트는 면역력이 떨어진 남녀에게 필요한 건강기능식품인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과 구강 항균과 면역력 강화를 돕는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로 구성돼 있다.

회사 측은 리튠 맨앤우먼 프로그램은 남성과 여성에게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각각 다르게 배합하고, 체내 흡수율까지 고려해 설계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여러 종류의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께 섭취하면 발생할 수 있는 영양소 간 흡수율 저해나 상승 요소를 고려해 아침과 저녁 섭취하는 영양소를 다르게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함께 들어있는 리튠 베네핏 프로폴리스 스프레이는 구강 항균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를 함유한 기능성 제품이다.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나무의 수액, 꽃의 암수술에서 모은 화분과 꿀벌 자신의 타액을 이용해 만든 항산화 물질로, 항균 작용을 하는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들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