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즈인더트랩' 박민지, 드디어 남주혁에게 마음 표현하나? '질투 폭발'

2016-02-22 10:28

[사진 제공=CJ E&M]

아주경제 김은하 기자 = tvN '치즈인더트랩' 속 박민지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이 공개됐다.

사진에는 누군가를 질투 어린 시선으로 바라보고 있는 박민지의 모습이 담겼다. 박민지가 바라보고 있는 대상은 다름 아닌 극 중 함께 연상연하커플로 호흡을 맞추고 있는 은택(남주혁 분)인 것. 그동안 은택의 수 없는 애정 공세에도 꼼짝하지 않았던 보라(박민지 분)였기에 이번에 공개된 스틸 속 모습들은 보는 이들의 의아함을 자아냈다. 특히, 스틸 속 모습이 향후 은택과의 관계에서 어떠한 영향을 미칠지에 대한 관심도 모이고 있는 상황이다.

두 사람은 '치즈인더트랩'에서 포털사이트를 통해 공개한 미공개 본편 영상에서도 밝혀졌듯이 은택의 무한 보라바라기에도 불구하고 보라는 홍설(김고은 분)과 은택 사이에서 세 사람의 관계가 깨지지 않길 바라며 철벽을 쳐왔다. 그랬던 보라가 끊임없는 은택이 구애에도 마음이 변하지 않을지에 대한 이목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공개된 스틸이기에 앞으로 보이게 될 두 사람 관계에 대한 궁금증 또한 증폭되고 있다.

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과 그의 본 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의 로맨스릴러를 담은 작품으로 매주 월, 화 밤 11시에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