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템플턴대학교,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와 라이프스타일 경영센터 오픈

2016-02-17 11:48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국내에 진출한 미국 템플턴 대학교(Templeton University) 경영대학(박인기 학장)이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김신우 학장)와 공동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혜화동에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와 라이프스타일 경영센터를 새롭게 오픈한다.

템플턴 경영대학 측의 국내에 운영학과로는 라이프스타일 경영 선도에 걸맞게 세계최초의 글로벌패션경영, 글로벌마케팅 등으로 학사, 석사, 박사 학위 프로그램을 온라인으로 운영 중에 있으며, 졸업시 본교 총장 날인의 미국대학 정식 학위 및 수료증를 제공한다.

美 템플턴대학교[1]


이번 한국패션실용전문학교와의 센터 설립과 협력으로 양교의 공동 학위증 및 수료증 발급 및 ESL 지원, 온라인과 오프라인 연계 수업 선택 등 학생들에게 보다 나은 메리트와 스펙업을 채워주며 자기 개발 만족도를 높이고, 각자의 장점인 ‘라이프스타일경영과 패션의 만남‘으로 새로운 융합과 재창조의 콘텐츠와 실무중심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한국패션교육의 패러다임을 바꿀 예정이다.

패션과 경영의 새로운 융합,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콜라보레이션, ESL 센터 및 해외취업 지원센터 등 신규 컨텐츠 및 사업 개발, 각 학교의 유입 발전, 교육 공간 확대 등을 통해 기업이 실질적으로 원하는 글로벌 패션 리더를 양성하고, 업계 발전에 기여하겠다 발표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