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산군립도서관, 어린이를 위한 교육마을 프로그램 운영

2016-02-15 09:27

▲지난해 도서관에서 진행된 교육마을 프로그램에서 참가 어린이들이 수업을 받고 있다[사진제공=예산군]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충남 예산군립도서관은 지난해 큰 호응을 얻었던 어린이를 위한 교육마술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 프로그램은 상․하반기 각각 6주 동안 총 12회 운영되며 상반기의 경우 오는 20일부터 4월 2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고 하반기는 오는 7월과 8월 중 실시할 계획이다.

 교육마술은 교과목과 연계한 마술을 전문강사와 함께 배우고 참가 어린이들이 직접 체험해보면서 마술의 원리를 습득하는 프로그램이며 마술이라는 흥미로운 주제로 어린이들에게 즐거운 교육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어린이를 대상으로 실시하는 이번 수업에 참여를 희망하는 주민은 오는 16일부터 18일까지 군립도서관 사무실을 방문하거나 전자우편(uspop@korea.kr)으로 접수하면 되며 교육인원은 20명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공공시설사업소 도서관팀(339-8223)으로 문의하면 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이 참여 어린이들에게 질 높고 흥미로운 교육이자 문화체험의 기회가 돼 올바른 성장의 밑거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