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연휴 선진국 증시 급락에 한국증시 휘청...업계 단독! 무료 금리 0%! 최대 3억까지 신용/미수 대환하는 법은?!
2016-02-12 13: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설 연휴동안 글로벌증시를 급락시켰던 요인은 크게 두가지로 정리된다.
중국 경제 성장 둔화에 따른 세계경제 성장세 둔화 우려와 공급 과잉 지속에 따른 국제유가 급락세의 재개가 첫 번째다. 이는 그동안 글로벌 증시를 흔들었던 리스크다. 여기에 각국의 불안요인이 추가되며 글로벌 리스크가 확대됐다. 뉴욕 및 유로존 주식시장은 장기 국채금리 하락에 따른 금융주의 낙폭이 컸다.
일본은 마이너스 금리 정책에도 엔고의 직격탄을 맞으며 급락했고, 우리나라는 북한의 미사일 발사에 따른 지정학적 우려가 커졌다.
한편, 글로벌 리스크가 확대되는 가운데 저점 반등 시점을 노리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6%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고,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됐다.
또한,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 및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12일 핫종목
- 메리츠화재, 동국산업, 신세계인터내셔날, 크리스탈, S&T홀딩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