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금리인하 속도 더디게 진행될 수도…단독, 무료금리 0%! 종목 100%! 최대 3억까지 투자하려면?!

2016-02-12 10:00

아주경제 홍광표 기자 = 옐런 FRB 의장은 전날 미국 경제가 둔화된다면 기준금리 인상을 연기할 수 있다는 입장을 내놨다. 그러나 중국발 글로벌 경기 둔화와 달러 강세에 따른 미국 경제에 대한 우려를 나타내면서도 점진적인 금리 인상 가능성은 여전히 열어놨다.

전문가들은 이를 FRB의 통화긴축(금리인상) 기조에 반전은 없을 것이라는 의미로 풀이했다.

당시 금융시장은 호의적으로 반응했다. 옐런 의장의 발언이 전해진 직후 미국 뉴욕증시 주요 지수는 일제히 오름세를 탔다. 시장에선 FRB의 금리인상 속도가 예상보다 더뎌질 것이라는 전망이 투자심리를 자극했다는 분석이 나왔다.
 

[사진 = '팍스넷 스탁론']



한편, 실적 발표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증권 업종에 투자하려는 투자자들 사이에서는 최저 연 2.6% 저렴한 이자로 최대 3억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 팍스넷 스탁론이 눈길을 끌고 있다. 팍스넷 스탁론은 전종목 집중투자/ 신용ㆍ미수 대환이 가능하다.

스탁론은 국내 메이저 증권사들과 저축은행 등 금융 업계의 제휴를 통해 진행하는 상품으로 주식투자자에게 본인자금의 3배수, 최대 3억원까지 주식매수자금을 지원하는 상품이다.

또한, 팍스넷 연계신용을 사용할 경우 신용등급에 차등없이 누구나 업계 최저금리 수준인 연 2.6%의 비용으로 투자원금의 400%까지 투자가 가능하고, 2년간 고정금리로 연장 수수료 없이 사용 가능한 상품이 출시됐다.

반대매매에 임박한 계좌 및 미수동결계좌도 실시간으로 미수/신용 상환 및 상담전화(1644-8314)를 통해 상품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으면 무엇이든 문의할 수 있으며, 전문 상담원이 장중 언제든 진행을 함께 도와주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팍스넷 최초! 2년간 고정금리, 연장 수수료 없는 상품 출시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온라인 매매수수료 무료
- 실시간 미수/신용상환, 미수동결계좌도 신청가능
- ETF(KODEX 레버리지, KODEX 인버스)포함 매수가능

팍스넷 스탁론 바로 가기 : http://paxnet.moneta.co.kr/stock/stockLoan/event/stockLoanGuide.jsp?mediaCode=j&orgCode=8&phoneNum=1644-8314

[No.1 증권포털 팍스넷] 2월 12일 핫종목
- 더블유게임즈, 쏠리드, S&T중공업, LG상사, 에스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