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방, 1000만원대 가전 풀세트 ‘통큰 한방’ 이벤트 실시
2016-02-03 17:31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직방이 설 연휴를 앞두고 1~2인가구 이용자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TV, 냉장고, 세탁기 등의 가전제품을 통 크게 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본격적인 봄 이사 성수기에 맞춰 집을 구하고 있거나 봄 혼수 장만을 준비 중인 이용자에게 안성맞춤 혜택이 될 것으로 보인다.
직방(대표 안성우)은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제휴를 맺고 오는 29일까지 ‘통큰 한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통근 한방 이벤트는 직방 이용자 중 1명을 선정해 △삼성 초고화질(UHD) TV △삼성 냉장고 △삼성세탁기 버블샷3 △삼성 스마트오븐 △쿠첸 6인용 밥솥 등 총 1000만원대 경품을 모두 제공한다. 또 10명을 추가 추첨해 삼성 전자레인지 10대를 각각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전자제품 전문 유통 브랜드 삼성 디지털프라자와 함께 지난해 4월, 6월, 9월에 이어 4번째로 선보이는 것으로 직방 이용자에게 꼭 필요한 생활 가전제품을 지원한다는데 의미가 있다.
김필준 직방 마케팅 이사(CMO)는 “직방의 모바일 플랫폼의 1200만 이용자와 삼성 디지털 플라자의 전국 480개 오프라인 매장을 서로 연결하는 O2O 콜라보레이션이자 양사가 윈윈할 수 있는 전략적 제휴”라며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적극적으로 마케팅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직방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Kl9OPf)에서 ‘포인트 받으러 가기' 버튼을 눌러 참여하면 삼성전자 포인트 지급이 완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