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선봉 예산군수, 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
2016-01-27 12:00
- ‘올해의 지방자치 CEO’ 등 국내 최고 권위 CEO 수상 3관왕 차지 -
아주경제 허희만 기자 =황선봉 충남 예산군수가 27일 밀레니엄 서울힐튼 호텔에서 열린 ‘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 선정식에 참석해 고객만족경영부문상을 수상했다
올해 4회째를 맞는 ‘2016 한국의 영향력 있는 CEO’는 지난 1년간 기업과 기관의 최고 경영자 가운데 각 산업과 분야 발전에 가장 큰 역할을 한 CEO를 선정해 최고경영자가 가지는 브랜드 가치를 일깨우기 위해 마련됐다.
황선봉 군수는 산업개발․기업유치 등 특수시책과 장기 현안사업 해결을 통한 지역발전 촉진, 지역적 특성을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지방재정의 획기적 개선을 통한 자치경영의 성과 창출 등 성공적인 군정운영으로 군민복지 향상과 지역발전을 위해 노력한 점 등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이번 수상으로 황선봉 군수는 한국공공자치연구원이 주최한 ‘2015 올해의 지방자치 CEO’ 선정, ‘2015년 대한민국 창조경제 CEO 창조혁신 대상' 등 국내 최고 권위 CEO 대상을 휩쓸며 지역발전과 최고의 자치행정을 이끄는 단체장에 등극함과 동시에 군을 전국 최고의 지방자치단체 반열에 올려놓았다는 평이다.
황 군수는 소감을 통해 “대상 수상의 영예를 군정에 적극 협조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군민 여러분께 돌린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약속을 지키는 서민 군수로서 희망이 있는 예산! 더 나은 예산, 모두가 행복한 새로운 예산시대를 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