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A 직접 써보세요”…소비자 체험 행사 실시
2016-01-24 11:00
삼성전자 모델이 서울 광진구 자양동에 위치한 복합문화공간 건대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린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에서 갤럭시 A의 프리미엄 기능을 소개하고 있다.[사진=삼성전자 제공]
아주경제 한아람 기자 = 삼성전자가 ‘갤럭시 A5’와 ‘갤럭시 A7’의 출시를 기념해 ‘A 플레이그라운드(A Playground)’ 소비자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갤럭시 A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 이번 행사는 젊은층이 즐겨 찾는 복합문화공간인 건국대학 커먼그라운드에서 열리고, 지난 22일에 시작돼 오는 31일까지 총 열흘간 진행된다.
해당 행사장은 뷰티, 컬러, 재미를 테마로 한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갤럭시 A의 카메라 기능, 슬림한 디자인, 삼성 페이 등의 프리미엄 기능 등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또 캐릭터 샵처럼 꾸며진 삼성 페이 체험존에서는 결제와 멤버십 적립 서비스를 경험해볼 수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A는 혁신적인 기능을 젊은 감성으로 만날 수 있는 새로운 영 프리미엄 카테고리 제품”이라며 “2030세대를 위한 ‘갤럭시 A 플레이그라운드’에서 나만의 스타일로 갤럭시 A의 새로운 문화를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2030세대의 일상을 세련된 영상미로 표현하고, ‘삼성페이’로 결제하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그려낸 이번 광고 영상은 공개 5일 만에 조회수 200만을 돌파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A 광고영상 ‘삼성페이’편에 이어, 전 후면 F1.9 고성능 카메라의 활용성을 표현한 ‘카메라편’도 지난 2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