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보이즈, 팬사인회 & 특별 야외공연 마련…팬들과 특별한 소통 나눈다
2016-01-22 10:14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23일 대전 으능정이거리 야외무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8일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표한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묘하, 환, 마카, 하늘, 지벨)가 23일 저녁 7시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으능정이거리 야외무대에서 선착순 백 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팬사인회를 가진다.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 후 지난 8일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 로드보이즈는 데뷔 전부터 버스킹 공연과 댄스 공연으로 유명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뷔 후에도 여전히 홍대, 대학로 등 사람들이 많은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특히 로드보이즈는 자신들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oadBoyzofficialK/)을 통해 “저희 로드보이즈가 23일 토요일 대전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합니다.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와주세요~~!” 라는 메시지의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