납치된 김정민, 신과 러브 러브?’ 크로스진,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 뮤비 티저 속 심쿵 순간

2016-01-19 10:11

[사진 출처 = 크로스진 ‘누나 너 말야’ M/V 티저 영상]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6인조 보이그룹 크로스진이 화제의 그녀 김정민이 함께한 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일부 공개했다.

19일 0시 크로스진(신, 타쿠야, 세영, 용석, 상민, 캐스퍼)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3rd 미니앨범 ‘게임(GAME)’의 타이틀곡 ‘누나 너 말야’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약 30초 분량의 티저에서는 소화기, 장난감총, 농구공, 스케이드 보드 등을 무기로 들고 납치된 누나를 구하러 가는 크로스진 멤버들의 사뭇 비장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자유 분방하면서도 진지하고, 터프하면서도 귀여움이 녹아있는 크로스진의 행동 하나하나가 짧은 영상만으로도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최근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에서 종횡무진 활약한 명품 복근에 화제의 그녀 김정민이 납치된 누나로 깜짝 등장해 또 하나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

특히 그녀를 사랑에 빠진 촉촉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리더 신, 그리고 그의 머리를 쓰다듬는 김정민과 이에 행복한 미소를 짓는 신의 모습 등, 두 사람의 케미 돋는 장면이 등장할 때마다 팬들의 심쿵 지수를 더욱 높였다.

이에 대해 크로스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김정민씨가 특별히 카메오로 깜짝 출연해 열연을 펼쳐 주었다. 특히 뮤직비디오 말미 반전 있는 누나로 깊이 있는 존재감을 드러낼 예정”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크로스진은 21일 0시 ‘나하고 놀자’ 이후 9개월여만에 세 번째 미니앨범 ‘게임(GAME)’을 발매하며, 이에 앞서 20일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컴백 카운트다운에 들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