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모바일 SNG ‘모두의 불금’ CBT 참가자 모집
2016-01-12 11:37
아주경제 정광연 기자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이동훈)가 신작 모바일 소셜 네트워크 게임(이하 SNG) ‘모두의 불금(개발사 블루파이, 대표 최현선)’ 비공개 시범 테스트(이하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모두의 불금은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가 올해 첫 출시하는 캐주얼 라인업이다. 작은 창고에서 시작된 클럽을 크고 화려하게 성장시키고 각종 캐릭터를 수집해 클럽의 수익을 증가시키는 클럽 파티 SNG다.
클럽 경영에 도움이 되는 친구나 인맥을 관리할 수 있고, 파티 성공을 위한 협력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참여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CBT 때 활용할 수 있는 한정 인테리어와 4성 캐릭터, 100팝이 포함된 쿠폰이 발급되며 사전등록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또한, 게임 공식 출시 후 사용할 수 있는 한정 인테리어 1종과 4성 캐릭터 1종을 추가로 지급한다.
게임 정보를 비롯한 CBT와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이벤트 페이지(http://bit.ly/1RnnNH6)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mobulfri)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모두의 불금을 비롯해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 ‘거신전기’, ‘카오스마스터즈’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모바일 라인업을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