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타르항공, 7일간 특가 페스티벌 진행…바르셀로나 72만원 부터
2016-01-11 16:05
아주경제 윤정훈 기자 = 세계 최고의 항공사 카타르항공은 11일부터 17일까지 7일간 유럽 전 노선과 남미, 중동, 아프리카 인기 노선에 대해 비즈니스·이코노미 클래스 모두 파격적인 할인 요금을 제공하는 ‘카타르항공 특가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새해를 맞아 진행되는 카타르항공 특가 페스티벌은 이코노미 클래스와 비지니스 클래스 1인 항공권의 파격 할인뿐만 아니라, 2인 항공권 동시 구매 시 1인 항공권이 무료 제공되고(2 for 1), 3인 이상 동시 구매 시에는 인원이 많을수록 할인율이 더 커지는 등 구매 인원에 따라 더 큰 폭의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프로모션이다. 또 특가 기간에 온라인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 등 다양한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먼저 특가 항공권은 오는 19일부터 올해 12월 15일까지 여행을 완료하는 일정으로, 서울 출발 유럽행의 경우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해 70만원 대부터 이용이 가능하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동반자 무료 혜택을 적용 받으면 유럽행 2인 항공권을 세금 및 유류할증료를 모두 포함해 375만20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특가 기간 동안 항공권을 구매하면 Q마일(카타르항공 마일리지) 3배 적립의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 카타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항공권을 구매하는 전세계 고객들을 대상으로 매일 150명을 추첨해 경품을 증정한다. 경품은 △도하~유럽 구간 비행기에 왕복 2회 탑승할 수 있는 10만 Q마일 △카타르항공 무료 항공권 △비즈니스 클래스 무료 업그레이드 △카타르 면세점 바우처 △호텔 숙박권 등으로 구성됐다.
특가 항공권 구입 및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카타르항공 홈페이지 혹은 가까운 여행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휴 던리비 카타르항공 최고영업책임자(CCO)는 “카타르항공 특가 페스티벌은 전례 없는 풍성한 혜택의 다양한 패키지로 구성된 만큼 새해 여행 계획을 준비하는 여행객들에게 더없이 좋은 기회”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많은 여행객이 세계 최고의 항공사 카타르항공과 함께 꿈꾸던 여행을 실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