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친애저축은행, 무이자 30일 이벤트 실시

2016-01-08 09:25

 

아주경제 이정주 기자 = JT친애저축은행은 ‘무이자 30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새해 고객 감사의미로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JT친애저축은행을 한번이라도 이용했고, 채무를 전액 상환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기간은 오는 3월 31일까지다.

대출 후 무이자 기간인 30일 이내에 상환해도 무이자 혜택 금액에 대한 반납 의무가 없다.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하지 않아 급한 자금이 필요한 직장인이나 서민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벤트에 해당하는 대출 상품은 높은 한도와 낮은 금리를 제공하는 ‘원더풀 Leaders론’, ‘원더풀 VIP론’, ‘원더풀 Free론’, ‘원더풀 Seed론’으로 총 4종류에 해당한다.

이벤트는 JT친애저축은행을 방문하거나 대출상담 전화, 인터넷, 모바일로 신청이 가능하며 대출모집인 업체를 통한 신청은 대상에서 제외된다.

JT친애저축은행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지난해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무이자 30일 대출 이벤트를 실시했다”며 “저축은행의 본연의 역할인 서민 경제의 안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은 JT친애저축은행 홈페이지(http://loan.jtchinae-bank.co.kr)와 고객센터(1599-00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