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 신혜성, 7일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 티저 영상 공개

2016-01-07 08:59

[사진= 라이브웍스컴퍼니 제공 ]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신화 신혜성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의 티저 영상이 오늘(7일) 공개된다.

오는 1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delight(딜라잇)’을 발표하는 신혜성이 7일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의 티저 영상을 공개하는 것. 공개를 앞두고 있는 신혜성의 새 앨범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 티저 영상은 감각적이고 화려한 연출로 신화 이민우, 인피니트, 블락비, 걸스데이, 에일리 등의 뮤직비디오를 작업한 임성관 감독이 참여해 흑백 톤의 시크한 카리스마와 강렬한 색감의 영상미로 신혜성의 상반되는 매력을 동시에 담아냈다.

특히 그간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정통 발라드 위주의 음악을 선보였던 신혜성이 티저 영상을 통해 화려한 댄스를 선보이며 솔로로서는 처음 시도하는 댄스 퍼포먼스로 색다른 변신을 예고해 오는 12일 자정 공개되는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일 것으로 보인다.

또한 오는 12일 공개되는 신혜성 솔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delight’은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를 포함한 총 5트랙이 수록돼 있으며, 신혜성은 이번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를 통해 스타일리쉬한 변신이 돋보이는 댄스 퍼포먼스로 그 동안의 솔로 활동과는 색다른 느낌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웍스컴퍼니 측은, “신혜성 새 앨범 타이틀 곡 ‘로코 드라마’의 티저 영상이 오늘 공개된다. 이번 타이틀 곡을 통해 로맨틱한 매력의 댄스 퍼포먼스를 시도하며 그 동안 보지 못했던 신혜성의 또 다른 모습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니 오는 12일 공개되는 신혜성의 새 앨범에 많은 관심과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