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신학기 맞아 '2016 YG팩' 4종 출시
2016-01-06 14:21
아주경제 안선영 기자 = 블랙야크는 6일 2016 'YG팩' 4종을 새해 첫 제품으로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2016 YG팩 4종은 지난해 선보인 스테디셀러 제품 한층 업그레이드 한 제품이다. 일상생활부터 비즈니스룩까지 매치할 수 있는 트렌디한 디자인과 색상을 적용했다. 노트북, 태블릿PC뿐 아니라 물병 등을 보관할 수 있는 포켓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구성되어 있어 학생은 물론 직장인들도 데일리 백팩으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대표제품인 'YG헤리티지'는 야크형상을 모티브로 한 스퀘어백팩 형태로 탑지퍼와 함께 중앙의 세로지퍼로 구성되어 있다. 메시 소재의 사이드 포켓에는 물병과 같은 소품을 보관할 수 있어 활용도를 높였다. 라운드 형태의 백팩 'YG혼'은 앞판에 두 개의 포켓이 구성되어 있는 것으로 단정하면서도 일상복과 비즈니스룩에도 코디가 가능하도록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선보이고 있다.
블랙야크 상품기획부 이은정 부장은 "2016년 새롭게 선보인 YG백팩은 신학기에 어울리는 세련된 디자인과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을 써 실용성까지 겸비한 매력적인 제품"이라며 "신학기 가방을 마련하기 위해 고민 중인 소비자들에게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데일리룩을 완성해 줄 데일리 백팩으로 스테디셀러를 이어나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