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JU 슬라이드] 남주혁, '여심 녹이는 훈훈한 외모' (치즈인더트랩)

2015-12-24 13:24

[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아주경제 유대길 기자 = 배우 남주혁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날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는 박해진, 김고은, 서강준, 이성경, 남주혁, 박민지, 이윤정 감독 등이 참석했다.
 

배우 남주혁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인사말을 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


tvN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은 달콤한 미소 뒤 위험한 본성을 숨긴 완벽 스펙남 유정(박해진)과 그의 본모습을 유일하게 꿰뚫어본 여대생 홍설(김고은)의 로맨스릴러를 담아낸 작품으로 오는 2016년 1월 4일 오후 11시 첫 방송될 예정이다.


아주경제에서는 'tvN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고화질 사진을 제공합니다.

▼아래 사진을 [클릭]하시면 'tvN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고화질 사진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남주혁이 22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열린 tvN 새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다.[사진=유대길 기자 dbeorlf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