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 아야나 리조트, 퍼펙토닉 스파 패키지 선봬

2015-12-22 15:06

[사진=아야나 리조트 제공]

아주경제 기수정 기자 =인도네시아 발리의 짐바란 해변에 위치한 통합형 리조트인 아야나 리조트 앤 스파 발리(www.ayanaresort.com)가 허니문과 가족 고객을 위해 스파(Spa) 프로모션인 ‘퍼펙토닉(Perfectonic)’ 패키지를 선보인다.

세계에서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하는 아쿠아 토닉 테라피 풀(Aquatonic Therapy Pool)은 인도양에서 직접 끌어올린 바닷물을 정제시킨 후 수압을 이용, 12가지의 하이드로(hydro) 마사지 스테이션을 통해 근육 이완 및 스트레스 해소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2시간 가량의 스파를 마치고 발리 최고의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락바(Rock Bar)에서 ‘스파 온 더 락스(Spa on the Rocks) 칵테일을 맛볼 수 있다.

 ‘퍼펙토닉’ 패키지는 내년 3월 31일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비용은 Rp 509,000++(환화 4만3160원, 객실요금 제외)이다.

아야나 리조트 관계자는 “이 패키지는 세계 최대 규모의 아쿠아토닉 테라피 풀에서 피곤한 몸을 풀어주고, 발리의 가장 유명한 핫플레이스중에 하나인 락 바 등에서 즐길 수 있다”며 “따뜻한 발리에서 즐기는 스파 프로모션에 보다 많은 고객이 함께 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