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신작 ‘히어로즈앤타이탄즈’ 정식 출시

2015-12-17 13:34

아주경제 이규진 기자 = 로코조이 인터내셔널은 모바일 정통 판타지 RPG ‘히어로즈앤타이탄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히어로즈앤타이탄즈’는 세계를 정복하려는 악의 세력에 맞서기 위해 영웅을 모집하고 팀을 구성해 전투를 펼치는 정통 판타지 RPG로, 사전예약 10만명을 돌파했다. 개성 강한 50종의 영웅이 등장하며, 모바일 게임 최초로 살아 움직이는듯한 영웅 도감을 구현했다. 

로코조이 인터내셔널 조위 부대표는 “’정통 판타지 RPG ‘히어로즈앤타이탄즈’를 한국 유저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한국 유저들의 입맛에 맞는 게임으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전했다.

‘히어로즈앤타이탄즈’는 구글 플레이(<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locojoyint.game.kr.ht>)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히어로즈앤타이탄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히어로즈앤타이탄즈’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http://cafe.naver.com/heroesandtitans>)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