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해양조㈜, 인턴사원 공개 채용……23일까지 접수

2015-12-17 10:53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65년 전통 주류전문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사진=보해양조 제공]

아주경제 김태성 기자 =보해양조㈜(대표이사 임지선)가 65년 전통 주류전문기업의 미래를 이끌어 갈 인턴사원을 공개 채용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인턴사원 공채는 향토 기업으로서 지역 사회의 일자리 창출에 적극 나서고, 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을 우선 채용, 동반 성장하기 위해 진행된다.

보해양조㈜는 이번 채용을 통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 의식을 갖고 지역 고용시장 안정과 경제 활성화에 동참할 계획이다.

모집부문은 기획, 영업, 전산, 회계, 연구, 생산지원 총 6개 분야다. 기획 부문만 서울 지역에서 근무할 인재를, 나머지 부문은 전남과 광주 등에서 근무할 인재를 채용한다.

접수는 이달 23일까지 보해양조㈜ 채용 담당 이메일(U4160@bohae.co.kr)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및 자격증 사본 등 각종 증명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채용절차는 1차 서류전형과 2차 심층면접을 통해 이뤄진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로 모집분야에 따른 해당 근무지역에서 근무가 가능해야 하며,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한다.

채용기간은 1년이며, 근무 종료 후 평가를 거쳐 정사원으로 채용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문의(061)240-58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