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샤, '윈터 빅 세일'…16일까지 전 품목 최대 50%

2015-12-10 09:22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아주경제 한지연 기자=에이블씨엔씨는 ‘미샤와 함께 하는 빛나는 겨울’이라는 주제로 전국 미샤 매장과 뷰티넷에서 1300여개 제품을 최대 50% 할인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날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윈터 빅 세일에서는 미샤 진모 샴푸와 컨디셔너, 동백 골드 프리미엄 샴푸 등 헤어 케어 제품이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오랫동안 아름다움을 간직할 수 있는 더스타일 리얼 젤네일과 젤네일 램프, 틴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도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됐다.

최근 뷰티 블로거들 사이에서 속칭 ‘인생템’으로 거론되며 유명세를 타고 있는 미사 초보양 비비크림도 30% 할인된다. 초보양 비비크림은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커버력이 뛰어나 한방 화장품임에도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프리미엄 한방라인인 ‘초공진’ 시리즈는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초공진은 신비의 명약 공진단에 인삼과 숙지황을 더한 ‘공진비책단’을 처방한 최고급 한방 안티에이징 라인이다.
 
이외에도 인기 한방 시리즈인 ‘금설 기윤 에센스’, ‘금설 기윤 진 크림’ 등과 ‘예현’라인의 유액과 수액, 크림, 마스크 등도 50%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