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10일 자정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 음원 전격 공개
2015-12-01 14:2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그룹 엑소(EXO)의 겨울 스페셜 앨범이 10일 베일을 벗는다.
엑소는 오는 10일 자정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싱포유)의 전곡 음원을 공개하고 같은 날 음반도 출시, 엑소의 겨울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음악으로 올 겨울 다시 한번 가요계를 강타할 전망이다.
또한 엑소의 이번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는 한국어 및 중국어 버전이 동시 발매되며, 음반 판매 수익금 중 일부는 SM엔터테인먼트와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SMile for U’(스마일 포 유) 캠페인에 기부, 아시아 어린이들을 위한 음악 교육 사업을 지원하는 데 쓰일 계획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게다가 이 날 방송은 네이버 V의 엑소 채널을 통해 전 세계 생방송되며, 엑소는 많은 궁금증을 모으고 있는 겨울 스페셜 앨범의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근황 토크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인 만큼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엑소의 겨울 스페셜 앨범 ‘Sing For You’의 전곡 음원은 10일 자정 공개되며, 음반은 같은 날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