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펄즈 은용, 멤버 건희와 혜이니에게 직접 만든 ‘서포트 도시락’ 선물

2015-11-28 00:05

[사진 = 퍼펄즈 은용, 건희 인스타그램]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걸그룹 퍼펄즈 은용이 퍼펄즈 건희와 혜이니를 위해 도시락 서포트에 나섰다.

퍼펄즈 은용은 27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퍼펄즈 건희와 혜이니를 위해 “건희언니, 혜이니 녹화 화이팅! 미니언즈 좋아하는 건희언니 위해”라는 문구와 함께 도시락을 만드는 모습이 담긴 동영상과 사진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은용이 직접 도시락 상자를 조립하고 재료를 다듬고 김밥을 만드는 모습이 담겼다. 특히 멤버 건희를 위한 ‘미니언즈’ 캐릭터 모양의 주먹밥도 눈에 띈다.

이어 퍼펄즈 건희와 혜이니의 인스타그램에 각각 “완전 맛있다. 미니언즈 도시락. 은용아 비밀스럽게 잘 먹었어. 이제 촬영장으로 출발”, “고마워 실버드래곤!! 퍼펄즈 은용언니가 이렇게 맛난 도시락을 싸줬어요. 요리사 은용 사랑해!”라며 애교 섞인 문구와 함께 도시락 인증 샷을 공개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퍼펄즈 은용 요리도 잘하네”, “퍼펄즈 은용 도시락 나도 먹고 싶다”, “퍼펄즈 건희 혜이니 방송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퍼펄즈 건희와 혜이니가 이날 촬영한 SBS Plus ‘날씬한 도시락 2’는 오는 12월12일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