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in 일본] 비트윈, 일본 싱글앨범 발매
2015-11-26 08:43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 보이그룹 비트윈[BEAT WIN]이 일본 새 오리지널 싱글 ‘SHAKE IT UP(シェキラ)’을 발표한다.
비트윈(선혁, 영조, 정하, 윤후, 성호)은 오는 12월3일 일본에서 두 번째 오리지널 싱글 앨범 ‘SHAKE IT UP(シェキラ)’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돌입한다.
이번 비트윈(선혁, 영조, 정하, 윤후, 성호) 싱글 앨범 ‘SHAKE IT UP(シェキラ)’은 지난 2014년 11월 말 첫 번째 싱글 ‘일루션(illusion Japanese ver.)’ 이후 1년여 만에 발표되는 앨범이다.
‘SHAKE IT UP(シェキラ)’은 강한 하우스 리듬에 신나는 일렉트로닉 사운드가 가미된 곡으로, 사랑하는 사람이 자신의 마음을 몰라줘 미칠 것만 같은 마음을 감각적으로 담아내었고 남성미를 강조하고 있지만 강하면서도 부드럽고 호소력 짙은 감정을 표현한 곡이다.
발매에 앞서 비트윈(선혁, 영조, 정하, 윤후, 성호) 각 멤버 별 훈훈한 외모의 개성을 살려 제작된 3가지 버전의 새로운 콘셉트의 재킷 이미지가 선 공개돼 일본은 물론 국내 팬들에게도 많은 관심과 눈길을 끌기에 충분했다.
2014년 데뷔 후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꾸준히 활동해 온 비트윈은 일본에서도 다양한 팬층에서 사랑을 받고 있다. 이런 사랑과 응원에 힘입어 1년 만의 일본 오리지널 싱글 앨범 ‘SHAKE IT UP(シェキラ)’으로 다시 한 번 팬들과의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비트윈은 지난 25일 오후 출국해 일본 오리지널 싱글 앨범 프로모션 일정을 마치고 12월24일 오후 귀국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