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캅코리아, 현대홈쇼핑 론칭…27일 첫 방송

2015-11-25 09:33

아주경제 김봉철 기자 = 침구청소기 전문기업 레이캅코리아주식회사(대표 이성진)가 침구청소기 레이캅 RT를 오는 27일 현대홈쇼핑 방송을 통해 첫 출시한다.

25일 레이캅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처음 선보이는 레이캅 RT 모델은 침구청소를 위한 최적의 기능과 콤팩트한 디자인, 그리고 경량화된 무게가 특징이다.

먼저 출시된 일본에서는 현재까지 약 100만대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방송은 27일 현대홈쇼핑과 현대H몰을 통해 오전 10시 25분부터 11시 40분까지 75분간 진행된다.

이날 방송에서는 RT 국내 첫 출시를 기념해 일시불 할인 및 ARS 자동주문 할인, 2년 무상보증 서비스, 다양한 사은품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레이캅 RT는 UV 살균, 펀치브러시, 흡입 제거의 기능이 유기적으로 작동하는 ‘레이클린(RAYCLEAN) 테크놀로지’를 통해 침구 속 각종 건강유해물질을 제거해준다.

RT에 적용된 ‘펀치브러시’가 회전과 동시에 분당 1만8000번의 진동으로 두드려 유해물질을 표면 밖으로 털어내어 흡입 제거율을 극대화한다.

특히 253.7nm(나노미터) 파장의 자외선 램프가 이불, 베개 등 피부와 직접 닿는 침구 표면의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대장균 등 각종 유해 세균을 살균해 보다 효율적인 침구 관리가 가능하다.

이와 함께 2중 마이크로 헤파필터가 0.3μm의 극소입자까지 99.8%까지 걸러내 깨끗한 공기만을 배출해주며 필터 교체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주는 전자식 알림 기능도 탑재했다.

또한 이불 속에서 제거된 각종 건강유해물질이 모이는 더스트박스 창을 크게 설계해 사용자의 청소효과 실감을 극대화했으며 자사 제품 중 가장 가벼운 1.9kg의 중량으로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와 핑크 두 가지로 가격은 24만8000원이다.

레이캅코리아 관계자는 “일본판매로 검증 받은 레이캅 RT를 국내에서도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침구관리가 더욱 요구되는 겨울철, 건강유해물질을 간편하고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침구청소기 레이캅 RT로 가족건강에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침구청소기 레이캅 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