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종하늘도시 투자설명회에 대규모 수요자 몰려

2015-11-19 08:27
해안가 전원주택지 최고 주거지역 인기 급부상 실감

아주경제 박흥서 기자 =인천송도 켄벤시아에서 17일 열린 영종하늘도시 전원주택 및 주차장용지 투자설명회에 전국에서 몰려든 2천여명의 실수요자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루었다.

이날 설명회는 LH 및 인천도시공사가 20일부터 공급신청받는 전원주택 및 주차장용지에 대해 소개하는 자리로 실수요자는 물론 건설사, 부동산 디벨로퍼 등을 대상으로 개최한 것이다.

이날 행사는 ‘권석원 LH인천지역본장의 인사말씀과 김경식 영종사업 단장의 영종하늘도시 사업추진경위 설명에 이어 오승환 영종판 보상부장의 최근 부동산 경기 전망 및 동향과 영종지역 개발현황 그리고 이번 공급하는 전원주택과 주차장용지에 대한 필지별 장단점과 청약방법등을 자세히 안내하는 순으로 진행됐다.

영종하늘도시 투자설명회에 대규모 수요자 몰려[1]



특히 다른 투자설명회와 달리 나이지긋한 직장은퇴 후 중년 투자 자들이 눈에 많이 띄어 영종하늘도시내 해안가 전원주택이 아침 햇살과 저녁노을 즐기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갖춘 인기 주거지역으 로 급부상할 것이라는 예감을 쉽게 느낄 수 있었다

한편 김창수 LH 영종판매차장은 “영종지역은 굵직한 개발계획 등 개발호재와 더불어 수도권에 남은 마지막 대단위 개발사업지구로 최근 투자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어 조만간 영종하늘도시의 투자가치가 제대로 평가받을 날이 얼마남지 않았다”고 말해 투자자들의 기대를 설레이게 했다

이번 공급하는 토지의 구체적인 접수 및 추첨(입찰), 계약체결 등 일정은 다음과 같다.

[1]


기타 공급신청과 관련하여 자세한 사항은 LH 토지청약시스템 (http://buy.lh.or.kr) 내 “매각공고”란을 참고하거나, LH 영종 판매보상부(032-745-4114)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