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그램, '매치나인'으로 사명 변경... 새 CI 공개

2015-11-11 16:33

 

아주경제 권석림 기자 = 인그램은 글로벌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회사 이름을 매치나인(MATCHNINE, www.matchnine.com)으로 변경했다고 11일 밝혔다. 매치나인의 CI(Corporate Identity)도 공개했다.

매치나인은 젊음(YOUNG), 열정(PASSION), 재미(FUN), 실용(PRATICAL), 개성(PERSONALITY), 프로(PRO)를 상징하는 브랜드로, 소재와 사용목적, 종류에 따라 매치1에서 매치9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인그램 브랜드로 출시된 제품 중 소비자 반응이 좋았던 제품들은 매치나인 브랜드와 매치나인 로고로 변경된다. 인그램의 히트상품 ‘캡슐카드’는 매치나인 브랜드로 리뉴얼 됐다.

회사에 따르면 지난달 3년 연속 참가한 차이나 소싱페어에서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매치나인 브랜드가 높은 관심을 받아, 국내시장을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확실히 자리매김을 하고 집중력 있는 마케팅을 추진하기 위해 사명 변경과 상품 브랜드(BI, Brand Identity)에도 적용하게 됐다.

권용현 매치나인 대표는 "매치나인(MATCHNINE)이 보다 뛰어난 퀄리티에 합리적인 가격을 추구하는 브랜드(good Quality & Good Price)로 포지셔닝 될 수 있도록 모든 임직원이 최선을 다 할 것"이며 "그 동안 인그램을 사랑해준 모든 고객께 감사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