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복면가왕 코스모스 4연승 '양화대교' '소녀시대' '아름다운 이별' '몽중인' 다시 들어보니…
2015-11-09 09:31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 복면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가 4연승을 달성해 가운데, 그동안 가왕 방어전에서 부른 노래 '양화대교' '소녀시대' '아름다운 이별' '몽중인'이 다시금 주목을 끌고 있다.
◆ 자이언티의 '양화대교' - 9월 27일
지난 9월 2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코스모스는 12대 가왕인 '사랑은 연필로 쓰세요'에 맞서 자이언티의 '양화대교'를 선곡해 판정단에게 감동을 줬고, 13대 가왕의 자리에 앉았다.
◆ 이승철의 '소녀시대' - 10월 11일
10월 11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는 이승철의 '소녀시대'를 선보였고, 파워풀한 가창력과 흥 넘치는 무대 매너로 방청객과 판정단을 사로잡았다.
10월 25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가왕 2관왕에 오른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는 김건모의 '아름다운 이별'을 선곡해 불러, 가왕전에 오른 '꼬마마법사 아브라카타브라' 은가은을 꺾고 가왕 자리를 지켰다.
◆ 박정현의 '몽중인'- 11월 8일
지난 8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 코스모스는 상감마마 납시오에 맞서 박정현의 '몽중인'을 선곡해 불렀다. 이날 감탄을 자아내는 가창력으로 가왕자리를 지켜낸 코스모스는 4연승해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 김연우와 동률을 기록하게 됐다.